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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공간에 그래비티 소개
방대한 영화 경험 속에서, "그래비티"와 같이 우주의 아름다움과 공포를 모두 포착할 수 있는 영화는 거의 없다. 알폰소 쿠아론이 감독이 2013년에 개봉한 이 시각적으로 놀라운 걸작은 관객들을 우주의 공백을 통해 강렬한 여행을 떠나게 한다. 그래비피는 몰입감을 주는 줄거리, 특별한 시각적 효과, 그리고 감정적인 깊이와 함께, "그래비티"는 공상과학소설의 열광적인 팬들과 일반적인 영화 관람객들 모두에게 필수 관람작으로 남아 있다. 제86회 아카데미 감독상, 촬영상, 편집상, 음향효과상, 음향효과상, 시각효과상, 음악상을 수상했기 때문입니다. 단순한 지명이 아니라, 위 목록은 사실 작품이 받은상입니다. 그 해 아카데미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작품이었습니다. 특히 나사는 이 영화를 좋아했고,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이 영화를 역대 최고의 우주 영화라고 평가했습니다. 극장에서 다시 보는 것은 사실 좋은 결정입니다 우주 재난 영화의 표준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사실적이고 긴장감 있는 묘사가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단순히 그래픽과 액션으로 가득 찬 할리우드 영화가 아니라 깊은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입니다.
두 군 거리는 우주공간에 줄거리
그래비티는"중력"은 두 우주 비행사 라이언 스톤 박사(산드라 블록 분)와 맷 코왈스키 중위(조지 클루니 분)의 끔찍한 몸짓을 중심으로 전개되는데, 이들은 우주 왕복선이 파편에 의해 파괴된 후 이동 경로에서 오도 가도 못하게 됩니다. 그래비티는 거시 우주의 거대함과 위험을 묘사하기 위해 흥미진진한 삽화를 행사하면서 관객들을 우주의 혼돈과 절연에 빠뜨립니다. 놀라운 긴 여정과 세부 사항에 대한 세심한 주의를 통해, 큐아론은 관찰자들을 그들의 좌석 가장자리에 머물게 하는 몰입형 경험을 만듭니다. 허블 우주 망원경을 수리하기 위해 우주를 탐사하던 라이언 스톤(샌드라 블록), 샤리프, 임무 사령관 맷 코왈스키(조지 클루니)가 미사일 공격으로 폭파된 러시아 위성 잔해와 충돌합니다. 라이언 스톤은 충격으로 광대한 우주에 던져져 우주에서 거의 실종될 뻔했습니다. 다행히 제트팩을 착용한 메트는 우주복에 부착된 끈을 이용해 서로 연결하고, 우주왕복 익스플로러로 돌아와 샤리프의 유해를 찾지만, 익스플로러는 이미 잔해로 난파됐고, 내부 요원들은 숨졌습니다. 두 사람은 국제우주정거장으로 비행해야 하고 탈출선 소유즈를 타고 집으로 돌아갈 계획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ISS에 도착했을 때, 매트의 제트팩 연료는 그들의 속도를 늦추기에 충분하지 않고, 두 사람은 그 시점에서 그들을 연결하는 끈인 우주 정거장으로 거의 쓰러졌습니다. 우주정거장에 간신히 매달려 있던 낙하산 끈이 스톤 박사의 발에 걸리고, 스톤은 매트의 우주복에 끈을 잡으려 하지만 매트의 힘은 너무 큽니다. 계속 그렇게 하면 우주정거장과 스톤 박사를 연결하는 끈이 풀리기까지 합니다. 매트는 스톤 박사와 직접 연결하고 있던 끈을 풀면서 한 사람이라도 살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저는 그가 놓아준 사람은 당신이 아니며, 가끔은 놓아줄 용기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조지 쿨루니의 단호한 표정을 잊을 수 없습니다. 눈앞에서 자신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포기한 매트에게 절규하는 스톤 박사는 이내 산소가 부족해 혼란을 겪기 시작하고, 메트는 정신을 잃지 않고 ISS에 잘 들어갈 수 있도록 통신을 통해 계속 알려줍니다. 겨우 우주정거장에 들어가 산소를 공급받고 잠에서 깨지만, 우주정거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유즈를 타고 탈출을 시도합니다. 하지만 우주정거장 건너편에 있던 낙하산 줄도 소유즈에 걸리게 되면서 우주정거장에서 탈출이 어려워졌고, 90분마다 돌아오는 위성 파편들이 우주정거장을 박살내고 라이언마저 죽을 뻔했습니다. 간신히 소유즈를 타고 다시 탈출을 시도하지만, 이번에는 연료가 바닥납니다. 라이언스톤은 나사의 관제탑인 휴스턴과 통신을 시도하고, 지구 어딘가로 통신이 연결돼 개들이 짖고 아기 울음소리가 들립니다. 소유즈 밖에서 고군분투하던 라이언은 참았던 눈물을 흘리며 죽음을 기다리며 산소를 줄입니다. 이때 소유즈 문으로 들어온 매트와 매트는 라이언과 헤어지고 나서 여분의 배터리를 발견하고 이곳으로 왔다고 말하며, 라이언에게 연료가 없어 탈출해 목숨을 포기하려 하고 있고, 착륙도 발사와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딸을 잃은 슬픔이 너무나 큰 고통이지만, 발로 목숨을 포기하지 말아 주시길 당부한다. 맷은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매트는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산소가 부족해 정신을 잃었다는 것이 라이언의 환상이었습니다. 삶의 의욕을 되찾은 라이언은 착륙 로켓 엔진을 이용해 메트의 말대로 중국 우주정거장으로 향합니다. 메트의 말처럼 짧은 운전이라고 생각하세요.. 중국 우주정거장에 다가가자 라이언은 소화기를 들고 탈출해 소화기의 추진력으로 중국 우주정거장 텡공에 착륙합니다. 그곳에서 텡공에서 잠수정을 풀고 쑤유즈 센조를 타고 지구로 고속 낙하를 시작합니다. 낙하산이 달린 우주선은 호수에 떨어지고 라이언은 수영을 하며 우주에서 느껴본 적 없는 무거운 중력을 느끼며 두 발로 일어섰고, 영화는 끝이 납니다
총평 과 리뷰
영화적 업적의 거대한 우주에서, "그래비티"는 개봉 이후 수년 동안 계속해서 관객들을 사로잡는 별로서 빛납니다. 그것의 흥미로운 줄거리, 놀라운 시각적 효과, 그리고 과학적이고 감정적인 영역 모두에 대한 탐험으로, 그 영화는 진정으로 이 세상에서 벗어난 경험을 제공합니다. 라이언 스톤 박사의 우주여행이 우리 자신의 인간 회복력의 반영이 됨에 따라, "그래비티"는 우리에게 인간의 정신이 가장 어두운 공허함 속에서도 밝게 빛날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당신이 공상 과학 소설의 팬이든, 단순히 매혹적인 영화적 모험을 추구하든, "그래비티"는 크레딧 롤 후에 오랫동안 당신을 숨 가쁘고 사색적으로 남길 영화입니다. 영화의 엔딩 장면에서 두 발로 땅에 선 라이언의 모습은 이제 중력을 견디고 앞으로 나아갈 삶을 살겠다는 의미이기에 더욱 감동적 또 감동적입니다. 이 우주 공간은 너무나 넓고 분리의 공간이며, 깊은 고독을 극복해야 하는 것은 우리의 일상일 수도 있습니다. 중력을 통해 우주를 헤엄치는 경험과 발로 바르게 살라는 감정의 메시지는 우주만큼 거대하게 느껴집니다. 압도적인 완성도와 은유와 철학의 서사, 우주의 공간에서 고통과 고통을 극복하는 사람의 이야기를 주신 알폰소 쿠아론 감독님께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우주에서의 침묵을 아주 잘 표현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끝없는 우주지만 그 어느 곳보다 폐쇄적인 느낌을 주는 연출이 인상적이며, 우주 파편에 의해 파괴된 우주선은 압도적인 현장감을 보여줍니다. 단순한 우주 재난 영화를 넘어 삶과 죽음, 인간이 가질 수 있는 소중한 가치와 원동력 등 다양한 철학적 주제도 고민할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