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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소개
영화의 세계에서, 어떤 영화들은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교육과 영감을 주기도 합니다. "더 포스트"는 민주주의를 지탱하는 데 있어서 언론의 중요한 역할을 밝혀내며 저널리즘의 세계를 깊이 파고드는 그런 영화들 중 하나입니다. 스티븐 스필버그가 감독하고 앙상블 캐스팅을 맡은 이 사극은 워싱턴 포스트가 기념비적인 결정에 직면했던 1970년대 초로 우리를 데려다줍니다. 우리가 "더 포스트"의 줄거리, 등장인물들, 그리고 자유 언론의 중요성을 탐구할 때 우리와 함께 하세요 베트남 전쟁의 격동의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The Post"는 메릴 스트립이 연기한 워싱턴 포스트의 출판인 캐더린 그레이엄과 톰 행크스가 연기한 편집장 벤 브래들리의 결정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뉴욕 타임즈가 미국의 베트남 개입에 대한 진실을 밝히는 극비 정부 보고서인 펜타곤 페이퍼를 발행할 때 그레이엄과 브래들리는 딜레마에 직면합니다. 줄거리는 시간과 법적 검열에 대한 경주로 전개됩니다. 영화는 정부의 압력과 잠재적인 결과에도 불구하고 기자들이 진실을 밝히고 보도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뉴스룸 내부의 긴장감을 훌륭하게 포착합니다. 출판 여부의 결정은 미국 저널리즘과 민주주의의 역사에서 결정적인 순간이 됩니다. 국방부 문서는 베트남 전쟁을 정당화하기 위해 조작되었고, 미국은 베트남 전쟁을 정당화할 수 있도록 조작되었다. 이 문서를 유출한 전쟁 통신원이었고, 젊은 미국인들은 베트남에서 의미 없이 희생될 것이라는 믿음과 함께 감옥에 가야 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뉴욕 타임즈는 처음 보고 시작했다. 나중에 워싱턴 포스트는 후속 보고서를 계속 진행했고 닉슨 행정은 언론을 억제하기 시작했다. 정부는 국가 비밀을 누설하고 첫 재판에서 보고서를 일시 중단했지만, 두 번째 재판은 신문의 자유를 찬성했지만 신문의 자유를 찬성했다. 당시, 위고 블랙 판사는 "언론은 통치자가 아닌 국민을 섬겨야 한다"라고 말했다
펜타곤페이퍼 줄거리
1966년, 베트남 전쟁이 한창이던 미국 정부의 전략 분석가로 일하는 댄 엘스버그(매쉬레이즈)는 로버트 맥나마라 국방장관을 위해 전쟁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장관과 함께 귀국하는 비행기 안에서 그는 이 전쟁에 희망이 없다고 생각하고 참모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댄에게 전화를 걸어 현 상황을 판단하지만, 비행기에서 내릴 때 마주하는 기자들에게 전적으로 반대한다는 입장을 밝힙니다. 댄은 계속해서 이 아이러니에 의문을 제기하고, 몇 년 후 관련 연구소에서 베트남 전쟁 보고서를 몰래 빼냅니다. 그리고 그 중 일부를 뉴욕 타임즈 기자에게 넘겨 버립니다.뉴욕타임스가 닉슨 대통령과 맥나마라 국방장관의 거취를 밝히는 동안 워싱턴포스트 발행인 캐서린 그레이엄은 아버지의 가업에 전혀 관여하지 않았지만 남편이 사망하자 어쩔 수 없이 맡았습니다. 편집 방향은 편집장으로 데려온 벤 브래들리(톰 행크스)에게 맡겼지만 이사회는 경험이 없는 그녀를 여전히 바라보고 있었고 캐서린은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상장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보통 맥나마라 장관과 가까웠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뉴욕 타임즈에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적으로 암시했고, 그다음 날 뉴욕 타임즈는 미국 정부가 트루먼에서부터 존슨에 이르기까지 30년 동안 베트남에 군사적 개입을 해왔다고 보도했습니다. 포스트의 벤 브래들리는 미 정부가 미 국방부 문서에 대한 보도 금지를 요구하도록 법원을 압박하고 언론과 언론인들이 추가 보도를 할 경우 구금하겠다고 위협하는 타임즈에 또 다른 특종을 빼앗길까 봐 조바심을 내고 있습니다. 포스트의 편집기자인 벤 배그디키 안(밥 오덴커크)은 국방부 문서를 유출한 댄 엘스버그와 함께 일한 적이 있어 정보원이라고 추론하고 연락처를 찾고 정보와 같은 문서를 얻는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결국 벤과 포스트 기자들은 이를 취재 준비에 활용하지만 포스트의 변호사와 이사들은 주식 상장 맥락에서 위험한 취재를 선택하기를 꺼립니다. 최후의 결정권은 결국 출판사인 캐서린에게 있었고, 그녀를 가르치려는 이사진들의 막말(멘플레인!)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고심 끝에 결국 신문 발행을 승인했습니다. 처음에 편집장 벤은 캐서린과 같은 무게의 신문을 추진하려 한다고 생각했지만, 아내 토니(사라 폴슨)가 캐서린의 무게가 편집장과 기자들과는 다른 무게라는 것을 인식한 후 벤은 캐서린에 대해 무한한 경외심을 품게 되었습니다. 기자들에게 가장 큰 문제는 체포되거나 선고되는 것이었고, 그들은 기자로서 명성을 얻는 길이었지만 캐서린의 경우 사업가였기 때문에 그 한 번의 결정으로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었습니다. 워싱턴 포스트의 보도가 세상에 나오자 닉슨 대통령의 백악관은 즉시 인색한 보복 조치를 취하기 시작했고, 뉴욕 타임스와 워싱턴 포스트는 모두 대법원의 피고였습니다. 하지만 대법원은 언론의 손을 들어주고 있습니다. 언론이 복종해야 하는 것은 정부가 아니라 대중입니다!" 언론이 승소했을 때, 다른 언론 매체들은 곧 추가 보도를 보도했습니다. 닉슨 대통령은 화가 났고 포스트 기자들이 백악관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총평과 리뷰
"더 포스트"는 정부의 책임을 묻고 공화국을 확보하는 데 있어 자유로운 언론의 중요한 부분을 강조합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정보원들이 자주 최전방에 있으며, 실제로 그들이 권력을 가진 사람들과 대립하게 할 때 진실을 밝히기 위해 생명력 없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이 영화의 커뮤니케이션은 언론이 그것의 신뢰성과 독립성에 대한 도전에 계속 직면하고 있는 순간의 세계에 울려 퍼집니다. 마찬가지로, 복잡한 타자기와 분주한 기자들로 뉴스룸에 대한 이 영화의 기간 정확한 정의는 인쇄 저널리즘의 황금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오마주 역할을 합니다. 그것은 극도로 현대적인 미디어 지리를 강화하는 역사와 전통에 대한 기념입니다. 결론적으로, "더 포스트"는 정보원들의 집념과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의 중요성에 경의를 표하는 중요하고 연구를 자극하는 영화입니다. 그것은 매력적인 줄거리, 뛰어난 연기, 그리고 문자 그대로의 설정을 초월하는 적용 가능한 커뮤니케이션을 결합합니다. 당신이 "더 포스트"를 볼 때, 당신은 공화국을 확보하고 권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책임을 묻는 데 있어 주의 깊은 언론의 지속적인 중요성을 상기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진정한 진실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용기를 기념하는 영화 여행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순간에, 그녀가 진짜 기자로 행동해야 할 때, 그녀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당황하지도 않습니다. 마치, 기자로서의 선택을 가차 없이 하고, 그것이 되돌릴 수 있는 여지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하기라도 하듯이, 솔직하게 말입니다. (댄!) 캐서린의 결정은 미국 정부의 만행을 폭로하고, 언론 탄압에 대해 경종을 울리며, 오늘의 게시물이 존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결정과 선택에 박수!